쑥뜸의 효능<유저



루루12  
   

쑥뜸의 효능


◇ 문제가 되는 자료나 건의사항은 신고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여러분의 공간입니다. 많은 댓글 남겨주세요.




1.남성력 강화

남성들의 고민인 무기력증은 관원 혈과 단전에 집중되어진 내장 기능이 약해서 생겨나게 된다.

이것은 회음부의 성신경이 저하되 어 혈액이 성기로 내려가지 못해서 팽창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기가 잘되지 않거나 정력감퇴가 된다. 
 

쑥뜸을 지속적으로 하면 음경내의 조직을 활성화되어 혈관을 팽창시켜서 혈액순환을 활 발하게하고 양기를 복돋아 주어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쑥뜸 효능 이다.


2.감기 몸살

복부에 찬기운과 습한기운이 쌓이게 되면 약을 복용해도 효과 가없다.

이럴때는 복부의 넓은부위를 쑥의 뜨거운불로 덮어 서 인체의 깊숙한곳까지 쑥뜸의 성분과 열기를 침투시켜서

차 가운 기운을 내쫓고 양기를 북돋아주어 감기를 떨어 뜨리게 해줍니다


3.생리통 개선

쑥뜸의 효능은 생리하는 중에 고통이 심해서 복부에 뜸을하 면 생리통의 고통이 없어지는 효과가있다.

그리고 생리가 불규 칙 할때나 어혈이 나오는경우,양이 적은 여성분들이나 대하 증,냉증에 좋습니다.


4.수술 후 원기회복에 쑥뜸효능 사용

복부 수술후에 회복기가 지나면 수술자리의 피부가 뭉쳧거 나 피로하고 피부가 굳어져서 감각이없고 허한 증상이 나타 나면 복부의 기본혈에 지속적으로 쑥뜸을 하면 뭉쳐진 피 부가 풀리고 감각이 되살아 나는 효능이있다.또한 원기회 복에도 좋습니다.


5.피부 미용

눈밑 기미나 여드름이 많은 여성들은 위장이나 대장, 자 율신경계 기능이 저하되어 노폐물이나 독소를 몸 밖으로 원활하게 배출하지 못해서 생기는 현상이다.

이때 인체의 기본혈인 중완, 신권혈, 관원에 뜸을하면 기혈의 순환을 활발하게 해주어 피부 미용에 매우 좋습니다


◇ 이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은 인터넷에서 수집한 내용입니다.
◆ 각 연결된 사이트의 자료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각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있는 자료나 내용이 있는 경우 신고해 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222  산돌배 효능
221  차요테 효능
220  강황 효능
219  맥문동 효능
218  토마토 효능
217  오크라 효능
216  계피 효능
215  배의 효능
214  부추 효능
213  감잎차 효능
212  무우 효능​
211  대추 생강차의 효능
210  쑥뜸의 효능
209  당근 효능
208  사과 껍질의 효능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루루12의 자료들은 인터넷 서핑에 의해서 수집된 자료들입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신고해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