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추어탕 효능, 미꾸라지 효능은 뭐가 <유저



루루12  
   

몸에 좋은 추어탕 효능, 미꾸라지 효능은 뭐가 있나요


◇ 문제가 되는 자료나 건의사항은 신고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여러분의 공간입니다. 많은 댓글 남겨주세요.




1. 미꾸라지는 과거부터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원기를 회복하는 보양식이다.

2. 비타민A, B2,D가 많기 때문에 강정식품이다.

3.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 각종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통해 지친 몸을 회복하고 피로를 풀어주는 작용을 한다.

4. 우유의 약 7배의 풍부한 칼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며 골다공증 등의 뼈질환을 예방할 수도 있다.

5. 비타민A는 거칠어진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야맹증에도 좋으며 병에 대한 저항력도 강하다.

6. 속에 좋다.

(미꾸라지에는 뮤신이라는 끈적한 점액 성분이 있습니다. 이 뮤신 성분은 위장의 점막을 보호하고 재생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맵고 짠 음식과 음주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해 나빠진 위장의 건강을 회복해주는 것은 물론, 위염이나 위궤양 등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죠. 또한 뮤신은 대장균 등에 항균효과가 있어 식중독 예방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어린이 성장에 좋다.

8. 또한 불포화지방산은 인체에 유해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주며 혈관 내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 시켜주어 혈액순환에 촉진에도 효능이 있다.

9. 콘드로이틴 황산 함유되어 있다.

(앞서 언급한 뮤신의 주성분은 콘드로이틴 황산이라는 물질입니다. 콘드로이틴 황산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고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하는 기능성 성분으로도 인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실제로 콘드로이틴 황산은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 관절약의 재료로 이용되고 있기도 해요.)



◇ 이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은 인터넷에서 수집한 내용입니다.
◆ 각 연결된 사이트의 자료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각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있는 자료나 내용이 있는 경우 신고해 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222  산돌배 효능
221  차요테 효능
220  강황 효능
219  맥문동 효능
218  토마토 효능
217  오크라 효능
216  계피 효능
215  배의 효능
214  부추 효능
213  감잎차 효능
212  무우 효능​
211  대추 생강차의 효능
210  쑥뜸의 효능
209  당근 효능
208  사과 껍질의 효능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루루12의 자료들은 인터넷 서핑에 의해서 수집된 자료들입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신고해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