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4대 귀족 정리<블리치



루루12  
 

블리치 4대 귀족 정리


◇ 문제가 되는 자료나 건의사항은 신고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여러분의 공간입니다. 많은 댓글 남겨주세요.





 

1. 원래 시바 가문, 쿠치키 가문, 시호인 가문, ???가문, ???가문 이렇게 "5대 귀족" 가문이었다.

 


p.s 위에 사진을 보면 이미 시바 가문이 몰락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4대 귀족이라고 언급한다. 즉 과거에 시바 가문이 몰락하기 전에는 5대 귀족 가문이었단 소리. 5대 귀족 설정은 설정집에도 나온다.

 

2. 따라서 현재 시바 가문이 몰락해서 쿠치키, 시호인, ???, ??? 이렇게 4대 귀족만 남게되었다.

 


3. 소이 폰이 소울 소사이어티편 후반에 시호인 가문 몰락 어쩌구 했던건 "요루이치가 여화를 돕는게 들통나면 시호인 가문이 4대 귀족에서 밀려날거다."고 한거지 시호인 가문이 현재 몰락한 상태란게 아니다. 현재 이치고는 소울 소사이어티의 사신대행이자 영웅이 된 상태니 시호인 가문이 몰락할 이유는 없다.(맨 위의 사진 참고)

 


4. 쿄라쿠 가문은 상급 귀족 가문이지만 4대 귀족에 속한단 얘긴 없다.

 

유유광님 블로그 참고 (http://blog.naver.com/kilrok87/30142327531)

 


5. 우키타케 가문도 4대 귀족에 속하지 않는다. 애초에 얜 하급 귀족이란 설정.

 

유유광님 블로그 참고 http://blog.naver.com/kilrok87/30142327589

 


6. 오리지널에 나온 카스미오오지 가문은 4대 귀족에 버금가는 상급 귀족이지 4대 귀족에 속하지 않는다.

 



◇ 이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은 인터넷에서 수집한 내용입니다.
◆ 각 연결된 사이트의 자료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각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있는 자료나 내용이 있는 경우 신고해 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블리치 네타 목록
3  블리치 637화 두장스포 +6
2  블리치 네타 목록
1  블리치 4대 귀족 정리
루루12의 자료들은 인터넷 서핑에 의해서 수집된 자료들입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신고해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